본문 바로가기
여행 :-3

에이바이드 _ 가평 카페 추천 가평 브런치 카페

by 낮잠20분 2022. 8. 16.
반응형

 

가평 빠지에서 신나게 놀고 다음날 서울로 올라오기 전에 들른 에이바이드 카페. 근처에 예쁜 카페를 찾고 찾아 찾아가게 된 곳이었는데 생각보다도 더 예쁘고 넓었다.

 

 

 

 

에이바이드 위치

 

 

 

 

에이바이드는 대성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대성리역에서 전철을 탄다면 잠깐 들렀다 가기에 너무 좋은 위치. 

 

 

 

에이바이드 주차

 

 

카페 옆쪽으로 주차자리가 있다. 꽤 넓고 10대 정도 주차 가능하다. 토요일 오전이었는데 사람이 거의 없어서 주차도 편리했다.

 

 

에이바이드 외관

 

에이바이드 카페는 너무 예쁜 하얀색 건물이다. 마치 펜션 같은 느낌의 카페. 뒤쪽으로는 산으로 덮여있어서 뷰가 너무 좋다. 

 

 

에이바이드 야외 테라스

 

 

에이바이드 카페는 야외 테라스가 있는 것도 장점. 테이블 또한 넓어서 단체로 와서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예쁜 느낌. 

 

 

 

 

 

야외에는 잔디밭과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데 가장 시선을 강탈하는건 민트색 피아노! 대충 앉아서 사진만 찍어도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꼭 찍고 오도록 하자. 피아노 연주는 불가능.

 

 

 

 

 

카페 내부로 입장하기 전부터 수박 주스, 멜론소다 등 다양한 여름 음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보면 더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천천히 골라보고 선택하자.

 

 

 

에이바이드 내부

 

 

에이바이드 내부는 외부와 같이 화이트 톤으로 장식되어 있는데 층고가 높고 넓직해서 너무 쾌적하다. 카페가 아니라 전시회관에 들어와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에이바이드는 1층이 끝이 아니라 2층에도 자리가 있고, 출입문 왼쪽으로 다른 공간이 있다. 천천히 둘러보고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자.

 

 

 

 

 

귀여운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다. 

 

 

 

에이바이드 디저트

 

 

에이바이드는 브런치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다. 블루베리 크럼블 스콘과 바스크 치즈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쿠키도 맛볼 수 있다.

 

 

 

 

에이바이드 음료

 

 

음료도 종류가 다양하며 여름 한정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자. 커피도 맛있고 특히 수박주스는 달기도 적당하고 양도 많아 추천!

 

 

 

에이바이드 브런치 메뉴

 

 

에이바이드는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카페. 에그인헬, 잠봉뵈르는 꼭 먹고 오자. 호밀빵은 쫄깃하고 고소하니 에그인헬을 올려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다. 호밀빵은 2000원을 내면 추가 가능하다. 호밀빵 추가시 딸기쨈도 같이 나오니 일석이조!

 

 

 

 

에그인헬은 어딜 가나 맛있지만 에이바이드 에그인헬은 왠지 더 맛있다. 진한 토마토소스에 계란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다. 간도 적당해서 계속계속 들어가는 맛.

 

 

 

 

 

 

그리고 잠봉뵈르! 잠봉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다. 베이글도 너무 질기지 않고 적당히 쫄깃하고 너무 짜지도 않아서 꼭 먹어봐야할 맛. 에이바이드에서 잠봉뵈르 먹고 다음에 서울에서도 잠봉뵈르 투어하기로 결정했을 정도.

 

 

 

 

 

 

 

그리고 기본 브런치 메뉴. 베이컨과 소세지, 계란, 토마토, 채썬 야채, 호밀빵, 해시브라운 등이 넉넉하게 올라가 있다. 구성도 다양하고 푸짐해서 질리지 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에이바이드 인생사진 & 보드게임

 

에이바이드 내부는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져 있어 포토스팟이 많다. 곰돌이 인형과 함께 찍는 사진은 필수 코스! 한켠에는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으니 친구들과 심심할 틈이 없다.

 

 

 

 

 

벽 한 쪽은 손님들이 남기고 간 그림과 메모들이 가득하다. 너무 귀여운 그림부터 끄적였다기에는 너무 높은 퀄리티의 그림 낙서들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종이와 색연필이 준비되어 있어서 누구나 마음껏 그릴 수 있다. 에이바이드에서는 사진도 찍어야하고 맛있는 음식과 음료도 먹어야하고 낙서도 해야하고 보드게임도 해야하고 재밌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바쁘다.

 

 

 

 

 

에이바이드 메뉴

 

대부분의 음료는 6000~7000원대로 저렴하지는 않은 가격이지만 에이바이드에서 남기고 온 사진들이나 보낸 시간들을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한 편!

 

 

가평 혹은 대성리역 근처에서 예쁜 브런치카페를 찾는다면 에이바이드에 꼭 방문해보자.

 

반응형